샬롬선교회

♡ 샬롬선교회의 목적

 

[ 공동대표: 李 丁五, 上山武志 ]

 

본 선교회는 소위 종교로서의 기독교를 전하는 것이 아니라 복음 그 자체를 전합니다.

창세전부터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택하여 주셨다는 사실(1:4)에 대하여 주목하고, 항상 감사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사는 신실한 그리스도인을 양육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획일적인 방법의 전도는 삶의 자리가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는 어렵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전도 대상자에게 알 맞는 각종 모임을 통하여 서로 간의 이해와 교제 가운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합니다.

뿐만 아니라 본 회는 한국에서 파송된 선교사와 일본 현지의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음으로 전도에 대하여 다각적으로 검토하고 실행합니다.

 

지금까지 오랜 세월 동안 세계의 각 나라에서 선교사들이 일본에 파송되어 복음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한국도 선교사를 일본에 파송하였는데, 그 역사가 2009년에 10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1980년대 이후 한국선교사의 수가 급증하였으며, 일본교회도 그들의 활약을 기대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일본의 독특한 풍습을 이해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으므로 적지 않는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1987년에 GMS(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총회세계선교회)선교사로 일본에 파송된 이정오 목사는 선교지를 이해하기 위하여 일본의 역사, 문화 및 종교 등을 연구하여 신학교와 선교학회 등에서 발표하여 왔습니다. 자신의 연구가 앞으로 일본에서 사역하려는 선교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을 기대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선교사가 선교지에 대한 폭 넓은 지식과 언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없이 선교지에 파송될 경우, 선교지에 적응하기 까지는 상당한 기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더욱 효과적으로 선교하기 위해서는 선교지에 대한 여러 가지 지식과 실천적인 훈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견해로, 한국에서 일본에 파송되어 오는 선교사를 도울 수 있는 역할을 도모하는 것이 본 선교회를 설립하게 된 또 하나의 목적입니다.

 

 

샬롬선교회의 목표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주력한다.

- 지역사회에 있는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경낭송회, 독서모임 등 다양한 모임을 개설하여, 성경공부반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한다.

 

선교를 위한 헌신자를 양육하는 일에 주력한다.

- 일본장로회 신학대학대학원과 연계하며, 복음적 교회와 협력한다.

 

문서선교, 미디어선교에도 주력한다.

- 양서를 번역, 출판한다. 그리고 미디어선교를 위한 각종 자원을 동원한다.

 

선교사역에 대한 의견을 나눔으로 인한 시너지효과를 기대한다.

- 일본선교연구소를 운영한다.

 

한국선교사에게 언어, 문화, 역사 및 종교 등에 대한 교육의 장을 열어준다.

- 일본장로회 신학대학대학원과 연계하며, 복음적 교회와 협력한다.

                         

........................................................................................................................

 

 ◎ 문의

      

    전화(Tel): 한국; 070-7524-2877 (대표,), 070-7514-2877 (총무간사)

                                  <한국에서; 070-7524-2877> 

                     日本; 090-3285-2944 (代表,), 090-6063-4277 (代表,上山

                                 <한국에서; +81-90-3285-2944>

    메일(Mail):  shalomheian@gmail.com  

    팩스(Fax): +81-6-6753-2887

    주소(Address): 〒544-0004 日本 大阪市生野巽北1丁目22-16

XE Login